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후기

상품후기

고객님의 소중한 상품후기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작성일 2021-12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8
평점 0점




평소 불면증과 심한편이라 예민 보스였어요.


자꾸 한시간마다 깨고 꿈을 자꾸 꿔서 자고 일어나도 항상 피곤한 상태로 생활하다보니 컨디션이 엉망이었습니다.


잠을 좀 잘 자고싶어서 알아보다 큰맘먹고 구매한게 더 보스퀘 침대에요. 그래핀 소재에 대해서도 엄청 찾아보고 나니 구매에 대한 욕구가 더욱 샘솟았어요.


신혼집에 침대가 들어오면서 바로 누워봤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요새 늦잠을 그렇게 자요. 푹 잔 느낌을 오랜만에 너무 기분 좋게 느껴서 정말 이 침대 추천하고 싶어요.


누우면 체형에 따라 허리도 딱 받혀주고 신랑은 너무 편해서 베개도 필요없다고 그냥 자요.


제가 허리랑 목이 안좋거든요.. 매일 한의원다니고 도수치료 다니고 하는데 요새 병원 갈 생각을 안했어요. 생각해보니 침대가 편해서 그런것 같아요. 침대에 누워보면 허리라인 엉덩이라인 사이에 뜨는 공간이 없어요. 그게 너무 편해요. 제가 엄청 뒤척이는 편인데 허리를 잡아주니까 뒤척일 일이 없네요. 그래서 푹 자나봐요.


그리고 제가 아토피는 아닌데 피부가 워낙 약하고 간지럽고 심하게 빨게져서 생활하는데 무의식 중에 항상 몸을 긁고 있더라구요. 한번 긁기시작하면 이게 더 간지럽고 이래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 요새 그 빨갛게 부어오르는 느낌이 조금 덜 해졌어요. 


진짜 침대 하나 바꾸고 생활이 달라져서 요새 컨디션이 너무 좋은게 너무너무 감사해요. 더 보스퀘 침대 구매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. 침대 추천해주신 가구점 사장님께도 너무 감사하고요. 주변 지인들한테도 많이 많이 자랑하고 있습니다 ㅎㅎ.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~~~




첨부파일 20211228_101120.jpg , 20211228_101129.jpg , 20211228_101141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2021-12-3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더보스퀘 입니다.

    2021년 마지막날 이렇게 구매자님의 정성스러운 후기에 감동에 감동을 먹고 마무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한 더보스퀘 입니다~~~
    허리의 편안함 뿐 아니라 원적외선으로 열을 신체 깊숙한 곳까지 전달하여 포근한 수면공간까지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전자파, 수맥파 차단과 자연항균력 등등
    자랑하고 싶은 장점이 너무 많은 매트리스예요

    딱 꼬집어 말하지 않아도 이 모든것을 다 몸소 느껴주고 계시니 뿌듯뿌듯 입니다~>.<

    더보스퀘에 행복감을 전달 해주신 우리 구매자님 께서도 다사다난 했던 2021년 훌훌 털어버리시고 2022년 행복한 기운만 가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~!
    2022년 모든 복을 누르세요~!!! 두번 누리세요~!!! >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